비비딕 바퀴 벌레 퇴치기 장점 단점

비비딕 바퀴 벌레 퇴치기 장점 단점을 알아보자. 집에 벌레가 있다는 것은 상상만으로도 불편하다. 비비딕 해충 퇴치기는 바퀴 벌레, 먼지다듬이 그리고 모기 등 해충을 퇴치하는 기기이다. 초음파 소리를 이용하여 벌레를 퇴치하는 것이다.

장점으로 다양한 벌레를 퇴치할 수 있다는 점이다. 설치와 사용법도 간단하며 고객 응대도 좋다. 단점은 시간이 필요하다. 2달 정도는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집집마다 벌레 종류와 초음파 내성이 다를 수 있으므로 시간을 두고 효과를 확인해야한다.

비비딕 바퀴 벌레 퇴치기 장점

비비딕 바퀴 벌레 퇴치기 장점을 알기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최소한 2달을 사용해야 효과 확인이 가능하다. 비비딕은 벌레들이 싫어하는 초음파를 이용하여 퇴치하는 장비로 장치 후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은 아니다.

바퀴 벌레만 퇴치하는 것은 아니다. 먼지다듬이 퇴치에도 효과가 있다. 설치와 사용법은 간단하다. 벌레가 나오는 환경을 제거한 후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극대화 되지 않을까 싶다. 2달 이내 반품도 가능하다.

비비딕 바퀴 벌레 퇴치기 단점

비비딕 바퀴 벌레 퇴치기 단점은 바로 효과를 보기 어렵다는 점이다.  숨어있는 바퀴벌레들이 초음파에 반응하여 나오는 시간이 필요하다. 집집마다 벌레의 종류가 다르다. 같은 벌레라 하더라도 얼마나 초음파를 견디냐에 따라 효과 확인이 지연될 수 있다는 점이 단점이라면 단점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