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기술학교 재학생 현장면접 채용

경기도일자리재단 기술학교 재학생 현장면접 채용 안내입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14일 재학생 대상 채용설명회 및 현장면접 진행한다.

경기도기술학교에서 두원이엔지㈜ 인사담당자 직무설명, 채용정보 등 채용설명회 개최 후 현장면접 실시한다. 최종합격자 내년 2월부터 근무 예정이다.

경기도일자리재단 기술학교 재학생 현장면접 채용

경기도일자리재단은 두원이엔지가 경기도기술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채용설명회와 현장면접을 진행했다. 전기 통신 소방 전문회사 두원이엔지는 반도체 플랜트 / 부분을 담당하는 종합전기 건설 기업이다.

경기도기술학교 재학생에게 직무설명과 세부 채용정보를 안내한 뒤 현장 면접을 진행했다. 최종합격자는 내년 2월 졸업 후 현장 전기분야 실무자로 근무할 예정이다.

참여한 재학생들은 기업과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어서 도움이 됐고, 면접을 통해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어 기대감이 높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채용행사는 경기도일자리재단이 도내 우수인력을 우수 기업과 연결해 구인처와 구직자 양쪽의 수요를 충족시켰다는 데 의미가 있다.

1997 개교한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도기술학교는 국가 기간산업 및 전략산업 직종과 4차산업 인재 양성 등 다양한 기술분야 교육을 수행 하고 있다. 만 15세 이상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스마트기계 프린팅, 특수용접, 전기설비, 전기제어, 그래픽디자인,친환경자동차정비 분야의 취업 전문과정 수강이 가능하다. 교육비와 교재비는 무료로 자격증 , 취득과 관련 분야 취업도 지원한다.